새롭게 시작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사귐의 소리>(koinonia2021.com)를 통해 말씀 묵상에 참여해 주신 와싱톤사귐의교회교우들과 세계 여러 나라에서 주님을 섬기고 있는 형제 자매들께 감사 드립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셔서 지난 한 해 동안에도 매일 해설과 묵상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지난 8월에 아버님 장례를 위해 한국에 방문했을 동안에 해설과 묵상을 계속 올리는 일이 쉽지 않았습니다만, 하루 하루 시간을 만들어 주시고 말씀 앞에 설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이제 돌아 보니 매일 한 꼭지씩 말씀을 붙들고 씨름한 것이 사실은 말씀이 나를 붙들도록 내어 드린 시간이었음을 알게 됩니다. 그 모든 일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 드리고 함께 해주신 길벗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제가 섬기는 교회 교우들만이 아니라 제가 알지 못하는 곳에서 제가 알지 못하는 이들이 영적으로 공감해 주셔서 이일을 기쁨으로 섬길 수 있었다고 믿습니다.

새해가 시작될 즈음에 있습니다. 새해부터는 새로운 싸이트에서 여러분을 뵙습니다. Koinonia2022.com으로 접속하셔서 이메일을 등록하시면 새해부터 해설과 묵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는 싸이트에 들어가셔서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홈스크린에 불꽃 모양의 로고가 뜰 것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새해에도 말씀 앞에서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고 하나님의 음성에 귀기우리는 영적 습관을 지속할수 있기 바랍니다.

상투적이지만 새해 인사 드립니다. Happy New Year! 말씀 안에서 복을 누리며 그 복을 흘러 내보내는 한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김영봉 드림

One thought on “새롭게 시작합니다

  1. 여러해 동안 아침에 말씀으로 인도하시는 사랑의 하나님을 소개하시는 목사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매일 아침 사귐의 소리로 무장 하여서 쉽지않던 지난해를 무사히 지냈습니다.
    영육간에 강건하시고 2022년 에도 주님의 양떼들을 바른길로 인도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Like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