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 인사

<사귐의 소리>를 통해 영적 여정을 함께 하시는 모든 동무들께 인사 드립니다. 성탄 직전에 터진 오미크론변이로 인해 세상이 잔뜩 움츠러 들었습니다. ‘이젠 됐다’ 싶어서 긴장을 풀고 있었는데, ‘아직은 아니다!’라는 말씀을 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백신이 공급되어 속히 정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처럼 생각했는데, 그것도교만이었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잠잠히 고개 숙이고 우리 자신을 돌아보며 새해를 맞으라는 뜻인 것 같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사귐의 소리>를 통해 영적으로 한 길을 걸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 자신에게도 하루에한 꼭찌씩 읽고 묵상하고 글을 쓰는 것이 은혜의 샘물이 되어 주었습니다. 매일 아침, 말씀에서 길어 올리는생수가 아니었다면 어떻게 이런 저런 우여곡절을 겪어낼 수 있었을지요! 동무 여러분에게도 저의 해설과 묵상이 가끔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기도합니다.

다음 주간에 <사귐의 소리> 2022년도 싸이트가 개설 됩니다. Www.koinonia2022.com으로 접속하시면새해에도 저와 함께 묵상의 여정을 걸으실 수 있습니다. 새해마다 새로운 싸이트를 여는 이유는 새로운 다짐을 하시도록 도우려는 뜻입니다. 매일의 골방 기도가 무심하게 반복되는 루틴이 아니라 매일 기쁨으로 맞는예식이 되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영광을 주님께 올립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여러분의 길동무 김영봉 드림

4 thoughts on “성탄 인사

  1. 올 한해 ‘사귐의 소리’를 통해서 김영봉 목사님과 말씀 묵상의 여정을 같이 할수 있었던 것을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목사님께도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신학과 92학번의 지도 교수셨던 목사님께 거의 30년이 지나서 이젠 평신도로서 또 다시 신앙의 가르침을 받네요.. 지난 한해 저에게도 어려운 한해였지만 말씀 묵상과 기도 가운데 하나님의 이끄심과 도우심을 경험하는 한해였던거 같습니다. 목사님 댁에도 주님께서 주시는 평안하심과 인도하심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백의선 드림

    Like

      1. 벌써 3년차 한국에서 매일 아침 사귐의 소리와 함께 묵상하며 은혜 받고 있는 성도입니다. 묵상을 통하여 하나님을 조금씩 알아가고 인생을 배워가는 은혜가 참으로 귀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2022년에도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Like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