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귐의 소리 친구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사귐의 소리’와 함께 영적 동행에 참여하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오늘(17일) 오전에 제가 잠시 한국을 방문하게 됩니다. 아버님의 임종과 장례식을 지키기 위함입니다. 이 기간 동안 저의 주거가 불안정하고 일정도 뒤죽박죽이 될 것입니다. 그래도 시간을 내어 말씀을 읽고 묵상하는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했던 것처럼 규칙적으로 올리지는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때로 그런 일이 일어날 때 제게 무슨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닌가 하여 소식을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알려 드립니다.

잘 다녀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영봉 드림

4 thoughts on “사귐의 소리 친구들께

  1. 목사님, 안녕히 다녀 오십시오. 아프고 슬픈 마음 중에도 감사한 기억이 샘 솟듯이 일어나게 하시는 성령의 위로를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일정이 순탄하기를 빕니다.

    Like

  2. 존경하는 우리 목사님,
    경황이 없는 상황에서도 우리 교인들을 향한 애정의 마음으로 품어 주시어서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신경을 많이 쓰시는 일들이 그리고 힘든 일들이 기다리고 있겠지요. 식사 걸르지 마시고 무리하시지 마시고 부디 건강 챙기시며 무사히 돌아오시길 기도합니다. 아버님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주 안에서

    임경숙 드림

    Sent from my iPhone

    >

    Like

  3. 김목사님 안녕하세요, 예전에 목사님께서 신약학 교수로 활동하실때 가르침을 받았던 ‘백의선’ 이라고 합니다. 우연한 기회에 “사귐의 소리” 말씀 묵상을 접하게되어서 좋은 말씀 날마다 묵상하고 있습니다. 저는 90년대에 미국으로 이민와서 컴퓨터쪽으로 전공을 하고 지금은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살고 있습니다. 한국에 조심히 잘 다녀오시구요, 목사님과 다른 가족분들에게 하나님의 평안과 위로하심이 함께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Like

    1. 그랬구나? 기억하지. 자네 같은 사람들이 목회 현장에 머물러 있어야 하는데… 목회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되기는 하지만… 언제 한 번 볼 수 있기를 바래.

      Like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